본문바로가기

홍보센터

국민의 질높은 건강, 개선된 삶, 가족의 행복을 위해 노력합니다.

PROMOTION

언론보도

'중앙미생물연구소'의 임우종 박사팀 개발
언택트 시대에 맞춘 건강식품분야 확대 예정


[미디어리퍼블릭] 김홍일 기자 = 제이준에이치앤비(JAYJUN HNB 대표 유철)가 새해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제이준에이치앤비는 새해를 맞아 언택트시대에 맞춘 면역력 강화, 이너뷰티에 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중이라며, 이에 첫 제품 ‘미미효소’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이준에이치앤비는 미미효소를 시작으로 건강식품분야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62962_92921_250.png

인플루언서 제시카-X '박정인' - 제이준에이치앤비 미미효소


미미효소의 콜라보레이션은 국내 인플루언서이자 인스타그램 'jessie_ca_x' 채널을 운영하며 다수의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박정인씨와 협업으로 진행됐다.

제이준에이치앤비는 "그간 축적한 기술력과 성분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건강에 필수인 효소 제품을 출시하고, 박정인씨는 전반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그러면서 "미미효소는 화학효소를 철저히 배제하고 100% 천연 곡물 효소만을 사용했다. 아밀라아제의 효소역가를 3,000,000 Unit 대량 첨가하고, 식약청 고지 17종 유산균과 '리파아제' '콜레우스포스콜리' 첨가 등 제품의 품질에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제이준 에이치앤비는 "효소와 미생물만을 연구하고 있는 '중앙미생물연구소'의 임우종 박사팀이 제품의 개발을 맡고, 업계의 난제로 이야기 되었던 효소의 역한맛을 잡아 상큼한 딸기맛으로 소비자 트랜드를 반영했다"고 전하며, "이외에도 의사, 약사, 식품학자 등 다수의 전문가가 참여해 개발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미미효소는 오는 2월 1일 정인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