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홍보센터

국민의 질높은 건강, 개선된 삶, 가족의 행복을 위해 노력합니다.

PROMOTION

언론보도

푸른친구들, 환절기 예민한 장 다스리는 장편한 하루제안[2020.05.19]



1.jpg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장(腸)이 예민해지기 쉽다. 예민해진 장 환경을 다스리기 위한 유산균 섭취는 필수다. 그러나 온종일 뱃속이 답답하고 꾸르륵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면 유산균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는 의미다. 유익균이 생성하는 대사산물을 직접 공급해 장 환경을 빠르게 안정시켜야 한다.

대사산물을 함유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장편한 하루’가 있다. 유익균과 유익균의 먹이, 대사산물까지 한 번에 섭취하는 포스트 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과 중앙미생물연구소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핵심은 체내에서 생성되는 대사산물을 체외에서 직접 공급하는 데 있다. 대사산물은 신체 곳곳의 대사작용에 관여해 기초 건강을 바로 세우는 핵심 물질이다. 이를 직접 섭취함으로써 대사작용의 활성을 도와 기초 건강을 유지하는 기전이다.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장내 유익균의 활성을 돕고, 이로 인해 대사산물의 흡수도 원활해진다. 장내 균형을 맞춰 기초 체력을 보강하고, 체내 방어력까지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장편한 하루에는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원료별 맞춤 균주를 접종해 총 10단계 이상 배양, 단계별 3개월 이상 발효로 탄생한 ‘복합미생물대사산물’이 들어있다. 단쇄지방산, 박테리오신, 식물성 가바, 비타민B군, 비타민K, 젖산(Lactic acid), 옥타코사놀 등을 체내에 직접 공급해 장 환경의 유익한 선순환을 돕는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환절기마다 더욱 예민해지는 장 환경 개선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대사산물을 직접 공급해 장 환경과 기초 건강을 강화하는 ‘장편한 하루’로 도움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른친구들은 장 환경 개선을 위한 ‘장편한 하루’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푸른친구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thedriv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74369513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