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홍보센터

국민의 질높은 건강, 개선된 삶, 가족의 행복을 위해 노력합니다.

PROMOTION

언론보도

체내 방어력 키우려면 장 건강이 우선”...푸른친구들, ‘장편한 하루출시[2020.03.27]



1.jpg

▲장편한 하루 (사진=푸른친구들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이 장 환경 개선으로 체내 방어력 관리를 돕는 ‘장편한 하루’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푸른친구들이 출시한 ‘장편한 하루’는 장 환경을 안정적으로 만들어 체내 방어력을 높이고, 나아가 신체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장 건강은 장내 미생물 구성에 따라 달라진다. 유익균이 강세일 경우 흔히 장이 건강하다고 말한다. 유익균이 생성하는 대사산물이 몸 속 여러 대사 작용에 관여해 신체 전반의 건강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이에 유익균을 직접 공급하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섭취가 권장된다.


‘장편한 하루’는 장에 유익균을 공급하는 개념에서 더 나아가 유익균이 장에서 생산하는 대사산물을 직접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미생물대사공학을 연구하는 중앙미생물연구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생물 대사산물을 직접 공급해 대사산물 생성 시간을 단축한다. 안정적인 장 환경을 조성할 뿐 아니라, 여러 대사 작용에 관여해 체내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핵심은 ‘복합미생물대사산물’이다. 해조류, 과일, 곡물, 허브 등 천연원료 기반의 유용 균주를 이용해 3개월 이상, 10단계 이상 발효 시스템을 거쳐 만든 물질이다. 장이 좋아하는 유익균과 이들의 먹이인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장에서 유익균이 생성하는 대사산물(단쇄지방산, 박테리오신, 식물성 가바, 비타민B군, 비타민K, 젖산, 옥타코사놀 등)이 담겨있다. 


한편 푸른친구들은 ‘장편한 하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푸른친구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382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