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홍보센터

국민의 질높은 건강, 개선된 삶, 가족의 행복을 위해 노력합니다.

PROMOTION

언론보도

푸른친구들, 장내 미생물 환경 개선 돕는장편한 하루출시[2020.02.24]



1.jpg

(사진: 푸른친구들 ‘장편한 하루’)



최근 장 건강을 다스리는 장내 미생물에 대한 연구가 한창인 가운데, 건강한 장내 미생물 조성을 위한 식품 패러다임도 변모하고 있다. 이런 추세 속에서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 그리고 장에서 미생물이 생성해내는 미생물 대사산물을 직접 섭취하는 차세대 공급원이 등장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건강식품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은 장내 미생물 대사산물을 섭취하기 좋은 형태로 설계해 장에 유익함을 더하는 ‘장편한 하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생물 대사산물을 직접 인체에 공급하는 제품이다.

장편한 하루에 함유된 핵심 원료 복합미생물 대사산물은 미생물 배양기술 연구기업 중앙미생물연구소가 내 놓은 핵심 기술로, 공서배양에서 비롯됐다. 해조류와 과일, 곡물, 허브 등 천연 원료를 사용해 유용 균주를 사용해 3개월 이상 10단계 이상 걸친 단계적 발효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물질이다.

유익한 미생물과 단쇄지방산, 가바 등 미생물 ‘대사산물’,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들어있어 섭취 시 장 환경에 도움이 되는 미생물을 종합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노니와 푸룬, 사과 엑기스도 들어 있어 유익균 증식을 활발히 하고 장 운동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준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장편한 하루는 장 환경에 도움이 되는 미생물과 미생물 대사산물을 종합적으로 공급하는 올인원 제품”이라며, “장내 미생물 환경을 개선하는 신개념 유익균 공급 식품으로써 몸의 건강을 찾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https://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54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