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홍보센터

국민의 질높은 건강, 개선된 삶, 가족의 행복을 위해 노력합니다.

PROMOTION

언론보도

중앙미생물연구소 "장내 뚱보균을 잡으면 다이어트 성공 가능해"[2018.01.03]


과학 기술이 아무리 발전해도 여전히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가 있다. 다이어트도 오랜 세월동안 인류가 풀지 못한 숙제 중 하나다.

하지만 최근 장내 뚱보균과 날씬균의 세력구도가 다이어트 성패를 좌우한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워싱턴대학교 고든박사 연구팀은 ‘네이처’지를 통해 “비만인의 장속에는 정상인에 비해 뚱보균(퍼미큐테스)이 3배 이상 많다”는 사실을 발표했고, 도쿄의과대학 후지타 고이치로 교수도 “장내세균의 세력구도를 바꾸면 힘든 다이어트도 콧노래가 나올 만큼 즐거워진다”고 자신의 저서 ‘내 몸에 뚱보균이 산다‘에 기술한 바 있다.

즉 뚱보균(퍼미큐테스)의 세력이 강하면 살이 찌고, 날씬균(박테로이데테스)의 세력이 우세하면 살이 빠진다는 것이다.

K-001.jpg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38년 전통의 미생물발효전문연구소인 ‘중앙미생물연구소’의 연구개발로 개발된 닥터스S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닥터스S는 일반적인 1단계 설탕발효가아니라 ‘단계별미생물공서배양발효’라는 독창적인 제조공법을 통해 탄생했다. 단지, 유산균 공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유익한 미생물, 미생물 대사산물, 그리고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직접 공급하여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무조건 살을 빼는 것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뚱보균(퍼미큐테스)의 우점을 방지하고 장내 환경을 변화시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닥터스S만의 차별점인 것이다.

닥터스S의 관계자는 “저녁 대용으로 닥터스S를 섭취한다면 몇 일만 섭취해도 건강한 S라인을 갖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고, 전문영양사가 1:1로 식습관 관리를 함으로써 요요현상을 겪지 않도록 건강한 다이어트의 조력자가 되어 줄 것이다”고 말했다.

닥터스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닥터스S' 검색 후 확인 할 수 있다.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