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캐치콜 공구로 사서 지난달에 한번 실시한적 있습니다.크게 이상은 없었고 괜찮았어요..문의드리고 싶은건
저희 예비신랑이 이번에 췌장암 진단을 받았습니다..아직 항암을 시작한건 아니고 마지막 검사를 기다리는 중에 마약성 진통제를 먹다보니 변비가 심해서 어떻게하면 좋을지 고민하다 캐치콜 생각이나서요..
해도 될런지 궁금합니다. 이에 관해서 답변 주실수 있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김민선 선생님!
이리저리 생각이 많아지실 것 같고 걱정도 많이 하고 계실텐데, 이렇게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예비신랑 되실 분께서 꼭 건강을 완전히 회복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일단 캐치콜을 통해서 체내에서 배출해내는 과정 자체는 지금 체력이 많이 소모되는 항암이나 치료를 받고 계신다면
끝나고 하시는게 적합합니다. 하지만 현재 진단만 받은 상태에서 체력과 컨디션이 좋다면 하시는데에는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다만 현재 진통제를 드시고 계시다 보니 위장관계에 큰 부담이 되실 텐데, 이는 캐치콜보다는 아토셀을 추천드립니다.
장내에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는 미생물과 체외에서 미리 만들어진 대사산물이 소화 및 여러가지로 부담이 되는 부분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캐치콜은 항암과 치료가 끝난후 1-2개월 후에 하시기를 권해드리며 지금은 아토셀을 잘 드셔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암과의 싸움은 길고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치료를 잘 받으시면서 관리를 철저히 하시면 그 어떤 암도 이겨내실 수 있습니다.
꼭 좋아지실 겁니다! 너무 깊이 염려하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