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제이준에이치앤비, 현대인 위한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Q’ 출시[출처:에너지경제]

2019.11.06 09:55

jminfo

조회 수40

art_1572845500.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 행복한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제이준에이치앤비(이하 제이준 H&B)는 스트레스가 쌓이는 바쁜 현대 생활 속 디톡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장 건강 관리를 돕는 전문 건강기능식품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Q’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Q는 실제로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는 비율을 고려하여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 박테리움’ 등 17종에 달하는 풍부한 복합 유산균 분말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은 나이 들면서 크게 줄어드는 대표적인 균종 중 하나다. 특히 연구 결과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균은 면역 기능 강화에 효과적이며 ‘비피도박테리움 롱검’은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포당 식약처의 프로바이오틱스 권장 섭취량(일일 1억 마리 이상)의 5배에 달하는 약 5억마리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했으며, 이 밖에 미생물대사산물에 대한 선도적 연구개발 기관으로 유명한 ‘중앙미생물연구소’의 특허 성분인 ‘류코노스톡 시트리움 발효 성분’ (특허번호 10-1332420) 및 ‘닥터셀 발효 대사산물’도 함유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준 H&B 측은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Q는 스트레스와 식습관 등으로 장내 환경이 불안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더욱 풍부한 유산균을 담아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바쁜 생활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경제의 힘, 에너지경제>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